ufotable Cafe&마치★아소비CAFE가 드디어 한국에 오픈결정!

2018년,드디어 ufotable Cafe&마치★아소비CAFE 한국점이 오픈예정 입니다.
여기서는 어째서 한국에 오픈하는지,그 경위를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2017년 10월 28일. 한국에서 극장판 Fate/stay night [Heaven's Feel] I.presage flower」의 특별상영회가 열려, 많은 한국 팬 분들이 모여주셨습니다.
그에 이어, 11월 16일부터 일반 상영도 하였습니다.
이번 극장판 말고도 여러 작품들을 통하여 옛날에 비해 유포테이블이라는 회사를 알게 된 한국 손님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생각합니다.
유포테이블의 인지도가 한국에서 높아진 것을 계기로, 한국에 카페를 열기로 하였습니다.

현재 일본에 ufotable Cafe&마치★아소비CAFE는 8점포가 있습니다.
그러나 해외에 가게를 내는 것은 이번이 첫 도전.
일본과 다른 환경에 가게를 열기 위해서는 먼저 한국에 대해 알아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했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거기서, 유포테이블에서 일하는 한국국적 사원으로서 저, 정소담이 기획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한 유포테이블과 한국을 잇는 일은 한국어로 된 유포테이블 트위터 계정을 만드는 것 부터 였습니다.

이어서,유포테이블의 상품을 한국에서도 구입할수있도록 유포테이블 WEBSHOP KOREA를 개장. 트위터와 WEBSHOP을 통해 한국손님들의 반응이 전해져 오는 것이 매우 기뻤습니다.

처음에는 트위터 계정 운영부터 시작한 한국 활동이 지금은 유포테이블 코리아 대표가 되어 이번에는 '카페'라는 현장에서, 더 직접적으로 손님과 닿을수있는 장소를 만들도록 지금도 여러가지 조사를 하며 진행중 입니다.

유포테이블 카페 한국점이 유포테이블의 작품을 보고 카페에 모인 팬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소가 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마치★아소비CAFE로서도 오픈을 할 것이기에 유포테이블 이외의 작품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아직 2018년 봄이라고 밖에 전해드리지 못하지만, 한국의 손님, 한국에 관광가는 일본・해외 손님들이 많이 찾아와 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유포테이블을 잘 부탁드립니다.

유포테이블 기획관리부 소속

유포테이블 코리아 대표

정소담